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허법인 위솔, 전북 전주 지사 설립

서비스 소개

by 특허법인 위솔 2024. 4. 4. 23:21

본문

600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위솔, 위솔특허입니다. 봄바람이 가득한 오늘, 겨울 내내 움츠렸던 생명들이 하나둘씩 고개를 내밀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저희 특허법인 위솔의 전주 지사 설립입니다.

저희 특허법인 위솔은 전주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하여, 전북 지역 기업의 지식재산권 보호와 사업 확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대기업 및 대형 로펌 출신의 전문 변리사들이 모여 설립한 위솔은,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기업들의 성공적인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이번 위솔특허의 전주 지사 설립을 통해 전주 및 전북(군산, 익산, 완주, 임실, 정읍, 김제, 남원, 고창, 부안, 순창, 진안, 무주, 장수) 지역의 기업들이 보다 쉽게 전문적인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저희 위솔특허는 대기업 및 대형 IP 로펌 출신의 전문가인 강현모, 나강은, 김경용, 편진호, 이영규 변리사가 팀을 이루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기/전자, IT, 통신, 화학, 기계, BM, 콘텐츠 분야 등에서 특허, 상표,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며 기업의 특성과 필요에 맞춘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여, 기업의 지식재산권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특허법인 위솔 나강은 변리사(전주고 79회 졸업)

특히, 위솔특허의 나강은 변리사는 전주고 79회 졸업생으로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했습니다.

 

특허법인 위솔의 전주 지사 설립은 지역 기업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통해, 전북 지역 기업들의 성공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만성북로 51-25 스페이스온 지식산업센터 4100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